Wednesday, February 27, 2013

"폭발적 반응"… 김수현, '그대 한 사람' 음원 공개



[보도자료] 김수현이 부른 '그대 한 사람'이 온라인상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김수현이 참여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Part. 6  '그대 한 사람'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일찌감치 공개 시점이 알려져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만큼 공개 직후부터 인기가 뜨겁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및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해를 품은 달'을 사랑하는 누리꾼 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왕이 아닌 한 남자로서 한 여자를 향한 애달픈 사랑의 독백 '그대 한 사람'은 김수현이 주인공 이 훤의 마음으로 연우를 향한 순수하고 간절한 사랑을 노래한 곡으로 첫사랑에 순정을 바치는 왕세자의 사랑에서 사랑의 완성을 위해 목숨을 거는 왕의 숙명적인 사랑으로 승화되는 아름다운 로맨스를 완성 시킨 곡이라 평가되고 있다.

3년 전부터 김수현 보컬을 담당해 온 작곡가 김창락은 한류스타 김현중의 'LUCKY GUY'를 프로듀싱한 작곡가로 '해를 품은 달' 열혈 팬 중의 한명으로 드라마에 몰입하는 김수현을 가까이 지켜보며 모티브를 얻어 '그대 한 사람'을 작사, 작곡하게 되었고 김수현이 꼭 부르고 싶어 했다는 후문이다.

이미 드림하이 OST 'DREAMING'을 통해 가창 실력을 인정받은 김수현은 '그대 한 사람'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한 보컬을 선보이며 화려한 스트링 선율에 더해진 깊이 있는 김수현만의 중저음은 한 구절 한 구절 애절한 가사에 힘을 실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데 큰 몫을 하고 있다.

제작사는 "시청자들의 너무나 큰 사랑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보답하는 마음으로 마지막 OST 그대 한 사람을 준비했고 훤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명장면들이 담겨있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서비스 되니 끝까지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은 마지막 2회 방송분을 남겨두고 훤과 연우 두 주인공의 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