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27, 2013

김수현, 깜짝 가수데뷔…"엠카서 라이브 선보인다"



[Dispatch = 나지연기자] 탤런트 김수현이 깜짝 가수 데뷔에 나선다.

김수현은 오는 17일  뮤직차트쇼 Mnet '엠카운트다운(연출:김형중)'에 출연한다. 이 날 김수현은 음원 공개 당시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했던 드라마 '드림하이' OST '드리밍(Dreaming)'을 국내 음악 순위 프로그램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현은 이미 드라마 KBS-2TV '드림하이'를 통해 이미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감수성을 뽐낸 바 있다. 따라서 이번에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올라 정식으로 선보일 연기자가 아닌 가수 김수현의 라이브 무대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은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김수현, 현빈 등 연기자들의 OST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이런 OST 열풍과 더불어 김수현을 차세대 한류스타로 해외 팬게 소개하고자 출연을 요청했고, 김수현 측에서도 기분 좋게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에 김수현 소속사인 '키이스트' 관계자는 "드라마 종영 후에도 '드리밍(Dreaming)'이 여전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김수현이 직접 무대에 설 것을 제안했다. 스페셜 무대인만큼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수현은 차기작 검토와 함께 드라마 촬영으로 밀려있던 광고 촬영과 인터뷰 등의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