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27, 2013

"CF 품은 스타~"…김수현, 2012 빛낸 광고 모델


[Dispatch=서보현기자] 김수현이 2012년을 빛낸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김수현은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에서 올해의 모델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모델상은 2012년 한 해 동안 광고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건강한 이미지로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며 "특히 이번 수상은 네티즌의 투표 결과가 반영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인기도 반영한 결과다. 관계자는 "김수현은 일본,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과 유럽 등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라며 "국내 및 해외까지 영향력을 미치는 모델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지난 해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신드롬을 일으켰다. 스타성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으며 핫스타가 됐다. 이후 의류, 전자, 외식, 쥬얼리 등 다양한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하며 광고킹으로 올라섰다.

현재 김수현은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 영화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극 중에서 북한 간첩 역할로 등장할 예정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